봉황.시라츄즈시장 규모의 급속한 성장

출시 시간:2024-03-28 20:21:40 사용자 게시:935HP175192871 페이지 뷰:215

핵심 팁:봉황., 승강 플랫폼은 전기 에너지 구동에 의존하고층문은 규범의 요구에 부합하고 정형화에 도달해야 한다.안전 성능: 전동 승강기는 전통적인 예인식 엘리베이터의 안전 장치를 갖추는 동시에 설치: 오버플로우 밸브: 상행 운동

승강 플랫폼은 전기 에너지 구동에 의존하고

층문은 규범의 요구에 부합하고 정형화에 도달해야 한다.

안전 성능: 전동 승강기는 전통적인 예인식 엘리베이터의 안전 장치를 갖추는 동시에 설치: 오버플로우 밸브: 상행 운동 시 시스템의 압력이 너무 높은 것을 방지할 수 있다.

봉황.전기 승강기 기초 주위를 시공할 때는 배수 시설을 갖추어야 한다.

둘째, 유압 시스템이 향상되며, 조작 과정에서 비정규적인 조작이 발생하는 것을 피하고 승강 플랫폼이 정상적이고 질서 있게 작동하여 이상적인 하역 수준에 도달하도록 보장하기 위해, 제때에 각 기능을 검사하는 것은 반드시 없어서는 안 될 작업이다.

쇼 르 코행위 규범에 유의하고, 전동 유압 승강 경로를 정비하는 중 손 또는 기타 부위를 채널 간격 사이에 두는 것을 엄금한다. 이렇게 하면 위험 사단을 나타내기 쉽다. 매년 이런 사단이 빚어내는 비극이 적지 않다. 우리가 교훈으로 삼기를 바란다.

다반 숙제를 실행하려면 규정에 따라 납부 기록을 작성해야 한다.

설치 요구: 벽걸이는 제조 공장의 조립 표준 제품을 채택해야 한다.


봉황.시라츄즈시장 규모의 급속한 성장



다시 한번, 매주 검사하고, 매주 승강 플랫폼 곳곳의 연결 나사가 조여졌는지, 밀봉 코일이 파손되거나 효력을 잃었는지, 유압 오일이 부족한지, 오일 실린더가 기름이 새는지 여부는 모두 검사의 중점 문제이며, 매주 반드시 한 번 청결하고, 포크, 선로, 오일 실린더를 청소하여 먼지와 잡동사니가 정상적인 작업에 영향을 주지 않도록 해야 한다.

전동승강기 페인트층 방부처리가 어떻게 직선도선운동을 정확하게 설치할것인가 하는 역할은 운동부품을 지탱하고 인도하며 주어진 방향에 따라 왕복직선운동을 하는것이다.직선 레일 자체에는 동력 구동 장치가 없다. 직선 레일의 기능은 유도 설비가 고정된 직선 범위 내에서 왕복 운동을 하고 탑재 설비이다. 슬라이더가 레일에서 운동하려면 다른 구동 장치가 필요하다. 많은 경우 레일은 롤러 철봉과 보조 세트로 사용된다. 물론 다른 구동 장치와 함께 사용할 수도 있다.

모든 극장은 공공장소이고 사람이 비교적 많으므로 무대설계에서 안전문제를 많이 고려해야 한다.국가의 관련 규정에 따르면 전동승강기가 분쇄되거나 운전자가 잘못 장악하여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대비하기 위해서다.전동승강기는 모두 다음과 같은 필요한 보험조립을 장착하여 전동승강기의 가마가 제때에 상승 또는 하강을 중지하도록 해야 한다.

지표.저고도층 문은 닫힌 위치와 잠긴 위치를 확인할 수 있는 연결 잠금 장치를 갖추어야 한다.이 연결 잠금 장치의 동작은 바구니 입구에 있어야 한다.간단한 것으로 이 잠금 장치의 동작을 방해해서는 안 된다.부착 부벽틀은 부대 표준 제품을 채택해야 하며, 부벽틀이 시공 현장의 요구를 만족시키지 못할 경우 부벽틀은 별도로 설계해야 하며, 부벽틀의 설계는 부재의 강도, 강도, 안정성 등 요구를 만족시켜야 하며, 제작은 설계 요구를 만족시켜야 한다.

시공 전동승강기 안전 안내판은 전동승강기 보호막에 걸어야 하며 표지판 크기는 mXm이다.

무용미 디자인과 드라마 연출자의 수요를 만족시키려면 서로 다른 드라마에서 무용미 디자인과 연출자의 요구에 따라 승강대의 서로 다른 높이 변화를 이용하여 무대의 모양을 바꾸고 드라마가 세트나 장소에 대한 요구에 부응하여 세트에 소모되는 인력, 물력을 절약할 수 있다.승강대의 경사장치를 이용하여 경사면을 형성하고 각종 공연에서 더욱 좋은 돌출효과 등 줄거리의 수요에 따라 특수한 분위기와 효과를 만들어 무대 기계가 나타나는 날에 간단한 무대 기계라도 공연 활동에 참여하고 줄거리의 수요에 따라 의외의 분위기와 효과를 만들어 낸다.예컨대 승강대의 저속 하강을 이용해 바다를 표현한 침몰선, 브러시 서로의 국부는 청결을 견지할 필요가 있다.

어디 에 팝 니까다시 한번, 매주 검사하고, 매주 승강 플랫폼 곳곳의 연결 나사가 조여졌는지, 밀봉 코일이 파손되거나 효력을 잃었는지,봉황.코닝, 유압 오일이 부족한지, 오일 실린더가 기름이 새는지 여부는 모두 검사의 중점 문제이며, 매주 반드시 한 번 청결하고, 승강대, 포크, 선로, 오일 실린더를 청소하여 먼지와 잡동사니가 정상적인 작업에 영향을 주지 않도록 해야 한다.

유압 승강 플랫폼 지지대 중간 회전축이 일치하지 않아 승강 플랫폼이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못하고 플랫폼이 심각한 손상을 입어 테이블이 기울어졌습니다. 일반 가위식 고공 작업 플랫폼이 출하되기 전에 엄격한 기울기 검사를 하지 않고 시장에 투입되어 많은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기울기 검사에 대해 많은 소규모 기업에 있어서 이 부분의 검사에 별로 신경을 쓰지 않습니다.이것은 또한 이렇게 많은 수의 승강 설비에 이 문제가 존재하는 이유이기도 하다.실린더 및 동력 단위 시스템 문제는 왕왕 동력 부족 및 실린더 품질 불합격 문제이며, 고부착점 이상 레일틀의 높이는 사용설명서 요구에 부합해야 한다.

봉황.위의 비교에서 알 수 있듯이, 유압식 전동 승강 기구는 승강이 안정적이고, 소음이 낮으며, 사용 수명이 길고, 하중을 견디는 것이 크며, 상대적으로 간단하여 무대 설비에 응용하는 것이 비교적 적합하다.

문이 닫힐 때 문 아래쪽의 간격이 mm보다 크지 않아야 하는 경우를 제외하고 인접한 모션 부품의 간격과 관련된 모든 통과 구멍과 개구 크기, 문 주위의 간격 또는 부품 사이의 간격은 GB - 표 의 규정에 부합해야 한다.

커버 실린더식 승강 플랫폼 커버 실린더식 승강 플랫폼은 플랫폼, 신축 실린더, 단일 또는 이중 사다리식 회전 방지 기구, 섀시 연료 탱크, 지지대, 보행 바퀴 등으로 구성된다.플랫폼에는 신축 오일 실린더가 직접 상승한다. 모터를 가동할 때 모터가 기어 펌프를 움직여 기름을 공급한다. 오일 액체는 단방향 밸브와 전자기 통로를 통해 오일 실린더를 입력한다. 신축 오일 실린더는 마디마디 상승한다. 플랫폼이 큰 높이로 올라갈 때 시스템 압력도 규정된 작업 압력에 도달한다. 이때 오일 밸브가 하역하고 유압은 일정한 작업 압력을 유지한다. 정지 후 단방향 밸브는 플랫폼의 작업 위치를 유지한다.플랫폼은 더욱 현장의 작업 높이가 큰 높이의 이탈리아 위치에 머물 수 있다.이 설비는 대형 전람센터, 높은 건물 관소에 적합하며, 조작 높이가 mm 이상이며, 또한 안치와 정비에 편리하다.전동 승강기의 높이가 미터에 달하면 수입 무선 조작 승강 플랫폼을 선택할 수 있다. 일종의 다기능, 다용도 하역 기계 설비로서 공장, 창고, 작업장, 층,봉황.후프도프,봉황.루다시렌스카, 공항, 부두, 건축, 인테리어, 전력 등 많은 업계와 분야에서 광범위한 사용과 응용을 가진다. 승강 플랫폼도 이미 전체 사회 생산 생활에서 없어서는 안 될 하역 운반 설비가 되었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 전자상거래 뉴스가 표시한 봉황.시라츄즈시장 규모의 급속한 성장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봉황.시라츄즈시장 규모의 급속한 성장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봉황.시라츄즈시장 규모의 급속한 성장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봉황.시라츄즈시장 규모의 급속한 성장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뉴스 정보

봉황.권하다뉴스 정보
봉황.최근 소식